현재 위치
  1. COMMUNITY

COMMUNITY

8
제품문의
[구매전필독]
    A :


    전용아이템은 반드시 해당 차종과 연식, 시리즈를 확인하고 구매하셔야합니다.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기가 어려울경우 고객센터로 정확하게 확인후 결정부탁드립니다.

    차종 미확인으로인한 교환, 반품의 택배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되며 상품에 손상, 사용흔적이 없어 재판매 가능한 상태여야 가능하십니다.


    DIY 상품의 경우 작업 시작전 차종 호환 여부 확인후 진행하시길 부탁드리며

    셀프로 하기 어렵다 판단되실경우에는 전문 장착점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사시는 지역 가까운쪽으로 장착점을 연결해드립니다)

    무리한 DIY 진행으로 차량에 손상, 파손등이 생기거나 상품에 문제, 손상, 파손이 생겼을경우 해시카에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않습니다.



7
제품문의
[고객센터]
    A :

    070-8790-3928


    상담 가능시간 10 : 00 ~ 17 : 00 / 점심시간에도 CS는 쉬지않습니다.
    토,일 공휴일은 휴일입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이후의 문의사항은 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6
제품문의
[교환/반품]
    A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일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7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촬영 또는 해상도의 영향으로 색상이 약간 차이가 나는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차종 미확인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시 상품에 손상 또는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 오배송일 경우에도 고객에 의해 상품에 손상 또는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5
제품문의
[적립금/쿠폰]
    A :

    이용기간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완료 체크시점으로 부터 20일이 지나야 실제 사용 가능 적립금으로 변환됩니다. 20일 동안은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 됩니다. 미가용 적립금은 반품, 구매취소 등을 대비한 실질적인 구입이 되지 않은 주문의 적립금 입니다.
    사용가능한 적립금(총 적립금-사용된적립금-미가용적립금)은 상품구매시 즉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멸조건
    주문취소/환불시에 상품구매로 적립된 적립금은 함께 취소됩니다. 회원 탈퇴시에는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최종 적립금 발생일로부터 3년 동안 추가적립금 누적이 없을 경우에도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4
제품문의
[배송안내]
    A :

    기본 운임은 2500원으로 5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며,

    일부 품목의 경우 상세페이지내에 배송비가 개별안내되어있습니다.


    배송일은 결제 확인일로 부터 1~3일 정도 소요됩니다.(주말, 공휴일 제외)


    제주도, 도서 및 산간지역은 1~2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지정된 요금이 자동으로 부과되게 설정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의 사정 또는 자연재해등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해시카 지정 택배사는 대한통운입니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NOTICE

공지사항 목록
제목 작성일
후기 이벤트 2018-09-12
사업자회원 관리자 승인안내 2018-01-05
One Stop One Price 2018-01-05
B2B 이용안내 2018-01-05
더보기

REVIEW

더보기

GALLERY

더보기

나의 주문처리 현황

  • 입금전 0
  • 배송준비중 0
  • 배송중 0
  • 배송완료 0
  • 취소 : 0
  • 교환 : 0
  • 반품 : 0

커뮤니티